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정보/꿈 해몽

하늘을 나는 꿈 해몽

by 뉴게이트 2021. 2. 17.
반응형

하늘을 나는 꿈

하늘을 나는꿈은 현실에서 억압 받는 사람이 많이 꾸게 됩니다. 아주 좋은 꿈이라고 많은 사람이 평가를 하고 있습니다. 하늘을 높이 날면 날수록 자신의 명예 또는 지위가 높아지게 됩니다. 하고 있는 일이 더욱 넓어지게 되지요.

 

학이 하늘을 나는 꿈

학이 하늘을 나는 꿈은 출세할 징조이다.

 

독수리를 타고 하늘을 나는 꿈

독수리를 타고 하늘을 나는 꿈은 사업이 잘 풀리지 않고 어려움을 겪는다.

용을 타고 하늘을 나는 꿈

용을 타고 하늘을 나는 꿈은 관직의 높은 자리에 올라 많은 사람들을 좌지우지할 출세몽이다. 태몽이라면 그렇게 훌륭한 인물이 태어날 것이다.

 

하늘을 나는 새나 짐승을 보는 꿈

하늘을 나는 새나 짐승을 보는 꿈을 꾸게되면 멀리서 희소식을 듣거나 다른 곳으로 이동하게 된다.

 

스승이나 친구와 같이 하늘 위로 날아가는 꿈

귀인의 도움을 받아서 엄청난 큰일을 원활히 척척 해내게 됩니다. 공동투자를 합니다.

 

자신이 새가 되어 하늘을 나는 꿈

자신이 새가 되어 하늘을 나는 꿈은 권력자가 되거나 명예로운 인물, 존경받는 인물이 됨을 암시한다. 아니면 감사나 시찰 등을 일을 하게 될 수도 있다. 자신이 어떤 새가 되었는지에 따라 자신이 누릴 권력이나 자신의 작품의 성격이 결정된다.

하늘에 수많은 비행기가 정렬하여 나는 꿈

하늘에 비행기가 한 대가 아닌 수십 대가 일정하게 줄지어 보였다면 자신의 일이 정리될 것이며, 정리된 모습으로 날아갔다면 일이 순탄하게 잘 풀리게 될 것이다.

 

자동차가 하늘을 나는 꿈

자동차를 일이나 사업체로 볼 때 자동차가 하늘을 날아가는 것은 처리하려는 일이 일사천리로 신속하게 처리될 것을 암시한 꿈이다. 혹은 가정생활이나 직장생활이 편안해지고 세상사람들에게 자랑할 만한 일이 생기는 좋은 꿈이다.

 

호랑이를 타고 하늘을 나는 꿈

부귀공명하고 입신출세하여 세상에 명성을 떨치게 될 징조. 승진,합격,당선 등을 암시하는 길몽

 

 

 

 

 

 

 

 

 

 

 

 

 

 

 

반응형

'잡동사니정보 >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학교 꿈 해몽  (4) 2022.01.26
출산 하는 꿈  (2) 2021.12.30
곰 꿈 해몽  (0) 2021.02.14
귀신 꿈 해몽  (2) 2021.02.09
고양이 꿈 해몽 정리  (2) 2021.02.0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