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피스(만화)/원피스 분석&랭킹

원피스 명장면 베스트 10

by 뉴게이트 2022. 1. 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뉴게이트입니다.

원피스는 코믹스러운 면도 많지만,

감동을 주는 장면도 많이 있습니다.

또한 격투씬으로 긴장감을

더욱더 높여주는 장면도 많은데요?

 

오늘은 원피스 명장면 BEST 10을

선정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주관적인 순위입니다^^※

 

 


 

원피스 명장면 BEST 10

- 원피스 126화 중 -

 

개인적으로 가장 완벽했던 에피소드입니다.. "내란으로 엉망이 된 알라바스타 왕국의 사정과 그 왕국을 구하기위해 분투하던 공주의 모습, 칠무해라는 이름아래 뒤에서 모든걸 조종하던 흑막, 다단계를 방불케하는 거대한 조직.... 알라바스타 에피소드만큼 모든 요소요소가 짜임세있는 개연성을 가진 완벽한 에피소드는 없었다고 생각합니다." - 어느 유튜브 댓글.. 공감가는 글인데요? 정말 연출 하나가 미쳤던 장면이죠.. 신세계 교향곡은 진짜 신의 한수..

 

 

원피스 명장면 BEST 9

- 원피스 914화 중 -

 

용으로 변한 카이도우가 오뎅 성에 있던 밀짚모자 일당에게 보로브레스를 날린 걸 본 루피가 분노하여 카이도우에게 달려가 꿀밤을 먹이는 장면은 너무나도 속이 통쾌했으며 놀라웠습니다. 하지만 이건 술 취한 카이도우를 숙취해소 시켜주었고, 인간으로 변한 카이도우에게 원킬 당하고 마는..

 

 

원피스 명장면 BEST 8

- 원피스 304화 중 -

 

루피 vs 로브루치의 전투씬입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원피스 다운 전투씬이 아닌가 싶습니다. 일방적으로 이기거나 하는 전투가 아닌, 성장만화만큼 루피가 점점 성장하는 모습이 보이는 장면이죠. 처음에는 루피가 루치에게 얻어터지지만, 육식의 기술을 보며 응용하여 나온게 기어 세컨드, 그리고 기어 서드로 루치를 이기는 장면은 정말 명장면이였습니다.

 

 

원피스 명장면 BEST 7

- 원피스 227화 중 -

 

원피스 명장면 BEST 7은 아오키지의 "아이스 에이지"가 처음으로 나온 편 입니다. 여기서 해군대장이라는 존재가 처음으로 나왔는데요? 왜 거인이 바위 뒤에서 자고 있었는데 그게 해군대장 아오키지.. 뭔가 멍청해 보여서 약한 줄 알았는데, 해왕류와 바다를 한번에 얼려버리는 엄청난 힘.. 227화 까지 역대급 파급력을 보여주었던 장면이라 할 수 있겠네요..

 

 

원피스 명장면 BEST 6

- 원피스 126화 중 -

 

알라바스타에서 반란군과 싸움이 일어납니다. 하지만 이 모든것은 칠무해 크로커다일의 음모, 비비공주는 반란군들과 군인들에게 이 사실을 알리지만 전쟁 소리 때문에 비비의 목소리는 들리지 않음.. 개인적으로 너무나도 슬펐던 장면..

 

 

 

원피스 명장면 BEST 5

- 원피스 37화 중 -

 

나미는 애초에 해적들이 나쁜 것을 알고, 배신 할 것을 알기 때문에 밀짚모자 해적단은 애초에 자신의 마을을 구하기 위해 뒤에서 숨어 돈만 훔칠 생각이였죠. 하지만 동료애가 강한 루피는 나미의 사정을 알게되고, 배신을 했던 나미는 루피에게 도와달라고 부탁합니다. 여기서 루피는 당연하게도 나미에게 도와준다고 말하며 아론일당을 쳐부수는..

 

 

원피스 명장면 BEST 4

- 원피스 475화 중 -

 

에이스를 구하기 위해 루피가 마린포드 광장에 넘어갑니다. 그때, 루피의 앞에 있는 건, 해군 전투력 끝판왕인 삼대장이 앞에서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저는 이때 루피가 멋있는 것 보다 삼대장의 위엄이 너무나도 독보였습니다.

 

이 장면에서는 삼대장의 카리스마를 확인 할 수 있는 장면이 아닌가 싶습니다.

 

 

 

원피스 명장면 BEST 3

- 원피스 488화 중 -

 

원피스 명장면 best 3위는

샹크스가 마린포드 정상전쟁에 등장했을 때 입니다. 해군은 계속해서 전의가 없는 해적들을 쫒았습니다. 그럴수록 해군에도 똑같은 피해가 올 것이고, 이를 저지하기 위해 중사따리(코비)가해군 대장 아카이누한테 대드는 모습에서 아카이누가 코비를 죽이려 합니다. 이때, 사황 샹크스가 등장하여코비를 막아주는 장면입니다.

 

원피스 명장면 BEST 2

- 원피스 377화 중 -

 

스릴러 바크에서 겟코모리아에게 힘겹게 이긴 후, 체력이 없는 밀짚모자 해적단을 모두 죽이러 온 바솔로뮤쿠마, 루피는 기절 중이였고, 쿠마는 루피의 목을 내놓으면 동료들을 살려준다는 은밀한 거래를 제안합니다. 당연하게도 밀짚모자 해적단은 루피를 지켜내려고 쿠마에게 덤볐고, 결과는 쿠마의 우르스스 쇼크에 전멸, 거기서 조로가 살아남아 루피를 지키려 쿠마에게 덤볐고, 쿠마가 사이보그라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조로는 자신이 언젠가 세계 제일의 검객이 될 사람이라며 자신의 목을 대신 가져가라 하고, 동료들을 풀어줍니다. 그때, 상디가 조로를 대신해 잡혀가려 하자, 조로가 상디를 기절시키고 쿠마와 함께 조용한 장소로 이동합니다. 쿠마는 루피의 데미지를 감당할 수 있겠냐면서 루피의 누적 데미지를 팅겨냈고, 조로는 그 데미지를 모두 받아냅니다.

 

정신을 차린 상디는 조로가 있는 곳에 뛰어갔고, 그곳에는 엄청난 양의 출혈, 쿠마는 사라지고 없었고, 상디는 조로에게 무슨 일이 있었냐며 묻습니다. 조로는 상디에게

 

"아무일도 없었다." 라며 명대살르 남깁니다.

 

 

 

원피스 명장면 BEST 1

- 원피스 521화 중 -

 

개인적으로 제게 가장 큰 전율을 주었던 장면은, 머니머니 해도 원피스 521화 중에서 루피의 2년 후 수련의 성과를 나타내는 장면 입니다. 여기서 루피는 파시피스타와 싸우게 되는데, 2년 전에는 밀짚모자 해적단이 다 덤벼도 상대가 되지 않았던 파시피스타를 루피 혼자서 원킬 해버립니다..

 

실제적으로 루피가 실버즈 레일리 따라 수련에 들어가고 약 1년동안 흝어진 밀짚모자 해적단의 이야기들이 나왔었는데요? (사보,에이스 과거 포함) 그리고 정말 오랜만에 밀짚모자 해적단의 얼굴이 보였고, 여기서 루피가 파시피스타를 박살내는 장면은 정말 압도적 그 자체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