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정보/잡담

ㅋㄹㄴ 확진 2일차 후기 - 뉴게이트

by 뉴게이트 2022. 2. 18.
반응형

어제 자가키트 두 줄 양성반응이 보여서 보건소에가서 pcr검사를 하고 방금 전 양성이라고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어제 까지만 해도 간단한 감기 기운이였는데 오늘 새벽부터 몸에 오한이 돌기 시작하더니 심한 감기몸살같은 증상이 보이네요.. 어디 실려갈 정도로 아픈 건 아닌데, 증상이 계속 여기가 아팠다 저기가 아팠다 골고루 때리는게 골 때리네요 ㅋㅋ

저는 재택치료를 선택했고, 입원환자가 아니면 지원도 없다고 하길래 쿠팡에서 도시락을 20개 주문했습니다..

 

다행히 저희 부모님은 멀쩡하시네요..

 

어서빨리 이 ㅋㄹㄴ가 잠잠해 졌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