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피스(만화)/원피스(만화) 최신화&스포

[원피스 연구글] 조이보이는 다시 살아나서 루피와 힘을 합쳐 세계정부와 싸운다.

by 뉴게이트 2022. 3.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뉴게이트 입니다.

자려고 누우려는 찰나에 갑자기 생각나서 급하게 글을 써 봅니다.

 

만약 악마의 열매가 옛 인간들의 영혼들이 들어있는 여매라면, 악마의 열매는 옛 조이보이와 마찬가지로 조이보이의 영혼이 니카니카 열매로 들어간 것 처럼 수많은 악마의 열매도 옛 인간들의 영혼들이 있겠죠? 과연 원피스는 무엇일까요? 라프텔에서 로저는 무엇을 보았을 까요?

 

전 로저가 라프텔에서 본 것 중 하나는, 악마의 열매를 부활할 수 있는 무엇인가가 있다는 겁니다.

 

로저가 라프텔에 도착 후 "조이보이, 난 너와 같은 시대에 태어나고 싶었다."

"참 웃긴 이야기야" 라는 것은, 정말 말도 안되서 웃긴 이야기가 아닐까요?

 

그런게 있잖아요, 진짜 어이없어서 웃긴거 ㅋㅋㅋ

근데 그게 ㄹㅇ이라면?

 

 

그리고 로저는 우리가 너무 일찍 와버렸다는 말을 합니다.

그것은 그때 당시 고무고무 열매를 가지고 있지 않았기 때문이죠.

 

루피는 동료들을 대신해 희생정신이 강합니다.

로저도 그랬을 것 같아요.

로저는 불치병에 걸리지 않았을 것 같습니다.

자신의 목숨의 대가로 고무고무 열매를 얻을 수 있었다면

거래를 하지 않았을까요?

 

고무고무 열매 아니, 니카니카 열매가 로저라는 강자에게 들어간다면, 세계정부는 얼마나 무서울 까요?

로저는 고무고무 열매를 지키는 대신에 자신의 목숨을 정부에 팔아 넘기지 않았을 까요?

일단 전 로저가 자수한데에는 이유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단순히 불치병 하나로 했을 것 같진 않네요.

 

루피가 라프텔에 도착하고 악마의 열매의 영혼들을 소환 할 수 있는 무엇인가를 얻게 된다면, 루피는 악마의 열매의 영혼을 소환시킬 것 같네요.

 

그런데 전 여기서 악마의 열매가 사람이 먹었으면 영혼이 부활하지 않을 거라 생각합니다. 그럼 루피가 죽어야 한다는 소리인데, 루피가 죽고, 로빈이 악마의 열매를 소환하고, 로우가 불로불사로 루피를 구해내고 죽지 않을까 하네요..

 

그리고 루피연합&조이보이연합이 세계정부와 싸우는 것으로 마무리 전투가 될 것 같네요.

 

 

<결론>

 

1. 로저가 "우리가 너무 일찍 온거야"는 고무고무 열매가 손에 없었기 때문이고, 로저는 고무고무 열매 때문에 자수하여 죽었을 것이다.

2. 악마의 열매 속에 있는 영혼들은 조이보이와 같은 영혼들이다.

3. 루피는 언젠가 죽을 것이다.

4. 그리고 로우가 부활 시킬 것이다.

5. 로우가 루피를 부활시키는 사이에 로빈이 악마의 열매 속 영혼들을 소환시킬 것이다. 또는 누군가가..

6. 루피와 조이보이는 손을 잡고 세계정부와 싸울 것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