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피스(만화)/원피스 추측&잡담

나왔으면 하는 원피스 과거 에피소드 TOP 3!

by 뉴게이트 2021. 1.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뉴게이트입니다.

오늘은 원피스가 완결이 된다거나

원피스내용 중, 나왔으면 하는

외전편 베스트를 뽑아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바라는 외전편이니

여러분들의 생각은 댓글로 죽어주세요! ^^

 


TOP 3. 콩 원수 시절 원피스 세계관

 

전직 해군 원수이자, 現 세계정부 전군총수입니다.. 오로성의 명을 받들어 정부 각 기관을 통솔하는 군부의 장입니다. 콩이 원수 시절에는 거프는 중장, 센고쿠는 대장이였습니다. 거기에 아카이누,키자루,아오키지는 대장이 아닌 중자잉였죠. 이들이 이 자리에 있을 때, 해적왕 골D.로저와 흰수염,금사자시키는 전성기 시절이였고, 카이도우,빅맘은 루키였습니다.

 

그 시절의 전설들의 활약을 보고싶거나 전투씬을 보고싶은 독자들이 너무나도 많습니다. 저 역시 보고싶네요. ㅠ.ㅠ


TOP 2. 공백의 역사

 

 

기록되지 않은 역사. 세계의 역사 중 공백으로 비어있는 900년 전부터 800년 전 까지의 100년을 말합니다. 전세계 어디에도 기록이 남아있지 않는 암흑기 그 자체입니다. 오하라의 의지를 계승한 밀짚모자 일당의 고고학자 니코 로빈 자신의 일생을 걸고 추적하고 있습니다. 모두 30개 존재하는 포네그리프 중에서 정보를 가진 9개의 포네그리프를 최후의 섬 라프텔로 인도했을 때 '역사의 전부'가 드러난다고 전해집니다. 실버즈 레일리의 말에 의하면 역사상 유일무이하게 라프텔에 도달한 로저 해적단은 그곳에서 역사의 전부를 알게 되었다고 한다.

 

오하라의 학자들이 몇몇 포네그리프와 아득히 먼 옛날의 문헌을 해독한 결과 밝혀낸 진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공백의 100년 당시에 '거대한 왕국'이 존재했다.
2. 왕국은 훗날 세계정부라고 불릴 거대한 세력에게 패배하리라 예감하고 적들에게 큰 위협이 될 자신들의 '존재'와 '사상'을 미래에 전하고자 모든 진실을 절대로 부서지지 않는 돌에 새겼다.
3. 그것이 포네그리프의 정체. 그리고 공백의 100년은 정부가 자신들에게 불리한 사실을 숨기고자 은폐한 역사이다.


TOP 1. 갓벨리 사건

 

원피스 세계관 전설로 남아있는 사건, 바로 레벨리사건입니다. 이 사건은 과거 작중 시점으로부터 약 38년 전, 세계 어딘가에 있던 "갓밸리"라는 섬에서 해군 중장 몽키 D. 가프와 해적왕 골 D. 로저가 손을 잡고 당대 최악의 해적단이었던 록스 해적단을 괴멸시킨 사건입니다.

 

이런 핵폭탄급의 사건임에도 불구하고 세간에 제대로 알려지지 않은 것은 해군이 해적왕과 손을 잡고 한 해적단을 괴멸시킨 것을 일반에 공개할 수 없었기 때문이었고, 이 때문에 세계정부나 해군이 내용을 철저히 은폐해 버렸습니다.

 

또한 이 사건에서 가프가 대장직으로 진급하지 않는 진짜 이유가 등장하는데, 해군 대장으로 진급하면 천룡인을 보호하고 지키는 의무가 주어지게 된다. 하지만 가프의 정의관에 천룡인을 지키는 것은 포함되지 않으므로 대장 자리를 본인이 거절해버린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