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정보/뉴스

미드 더 보이즈 시즌3(the boys season 3) 방영날짜 공개!

by 뉴게이트 2022. 1. 31.
반응형

Amazon Prime Video가 미국 인기 드라마인 미드 "더 보이즈(The Boys) 시즌3" 첫 번째 예고 영상과 함께 방영날짜를 공개하였습니다.

쇼러너 에릭 크립키(Eric Kripke)는 "더 보이즈 시즌3는 2022년 6월 3일 금요일에 방영되며, 1화에서 3화까지만 한 번에 공개된다. 시즌1처럼 모든 에피소드를 한 번에 내놓는게 아니며, 4화부터는 매주마다 한편의 에피소드씩 공개하기로 결정했다."고 언급하였습니다. 미드 더 보이즈 시즌3는 총 8부작으로 나머지 5화는 매주 금요일에 방영되고 7월 8일 파이널 에피소드가 방영됩니다.

 

너무너무 기대되네요 ^^

 
 
 

더 보이즈 시즌3 젠슨 애클스

아마존은 "더 보이즈는 유명인사만큼 유명하고, 정치인만큼 영향력 있으며, 신처럼 존경받는 슈퍼히어로들이 그들의 초능력을 선을 위해 사용하기 보다 남용하며 악용할 때 일어나는 일에 대한 흥미롭고 불손한 견해를 보여줍니다. 부패한 슈퍼히어로들을 막으려고 자경단인 더 보이즈는 슈퍼 히어로들을 관리하고 더러운 비밀을 은폐하는 수십억 달러의 재벌 더 세븐과 보우트에 대한 진실을 폭로하기 위해 영웅적인 조사를 계속합니다. 겉보기엔 힘이 없어 보이는 자들이 초강력한 자들에게 대항하는 것이다."며 더 보이즈가 보여주려는 메세지를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아래에는 더보이즈 시즌 3의 푸티지 영상 링크입니다.

 

 

https://youtu.be/mfmoRAMrQEc

Amazon

더 보이즈(The Boys) 시즌3

총 

 

 

#더 보이즈, #더 보이즈 시즌3, #더 보이즈 시즌3 방영날짜, #더 보이즈 시즌3 방영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