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정보/꿈 해몽

집 꿈 해몽 1탄

by 뉴게이트 2021. 1. 19.
반응형

집 공사하는 꿈

집 공사하는 꿈은 새로운 시작을 하게됨을 의미합니다. 사업이 성장하거나 재물운이 좋아진다는 의미로 해몽이 가능합니다. 고장난곳을 제대로 바로잡게되면 좋은 기운이 들어오게 됩니다. 하지만 고장난 부분이 제대로 고쳐지지 않았다면 불길한 징조가 됩니다.

집 못찾는 꿈

집 못찾는 꿈은 그리 좋은 꿈이 아닙니다. 집안에 복잡한일이나 근심걱정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가족간의 불화가 발생할수 있습니다. 집을 못찾는것이 아니라 일반적으로 길을 잃어버린느 꿈은 방황을 의미합니다. 자신의 목표가 뚜렷하게 보이지 않고, 좌절이 잦고, 노력한만큼 성과가 발생하지 않는 상황이 올 수 있습니다. 

이사하는 꿈

집 구하는 꿈은 실제로 부동산 매매를 할 수 있거나 이사를 할 운이라고 합니다.

집 구하는 꿈

집 구하는 꿈은 실제로 부동산 매매와 관계가 있는 꿈이거나, 이사 또는 이전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청약이나 전세, 그리고 월세를 할 꿈이라고 하네요.

백곰이 집안에 들어오는 꿈

백곰이 집안에 들어오는 꿈은 길몽입니다. 흰 곰은 거대한 세력, 권세를 의미합니다. 들어오는 곰의 크기가 크면 클수록 권세가 커짐을 의미합니다. 하얀 곰은 귀인과 관련이 있습니다.

나쁜집이 좋은집으로 바뀌는 꿈

나쁜집이 좋은집으로 바뀌는 꿈은 삶에 있어서 긍정적인 기운이 몰려올것이라는 것을 암시합니다. 작은 행운들이 연속적으로 들어올 수 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더 나은 삶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좋은집에 사는 꿈

좋은집에 사는 꿈은 본인이 자신감이 넘치고 건강이 좋은 상태를 의미합니다. 또한 권력 지위 유복한 생활을 목표로 노력을 하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이대로라면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다만, 훌륭한 집이기는 하지만 우울한 분위기거나 스산한 느낌이라면 자신보다 윗 사람에게 두려움을 느끼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집들이 음식을 만드는 꿈

집들이 음식을 만드는 꿈은 새로운 일을 시작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여러사람과 의논해야할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집들이가는 꿈

집들이가는 꿈은 머지않아 중요한 행사에 초청을 받게되고 참석하게 됩니다. 예를들면 친한 친구 또는 동료의 집을 방문할 일이 생기게 됩니다.

집들이하는 꿈

집들이하는 꿈은 자신의 명예와 지위가 높아질 일이 생깁니다. 예를들면 사람들에게 축하받을 일이 생기거나 대인관계가 좋아지거나 그러한 것들이지요. 이러한 것은 사업을 하는 사람에게는 거래처나 손님이 증가하는 결과로 이어집니다.

 

다른사람 집을 도배하는 꿈

다른 사람집을 도배하는 꿈은 다른사람일에 간섭을 하게 되는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옛날집에 사는 꿈

옛날집에 사는 꿈은 변화가 두려운것이 반영된 꿈입니다. 새로운것에 대한 두려움으로 인하여 이러한 꿈을 꾸게 됩니다.

옛날집이 무너지는 꿈

자신이 살던 오래된 집이 무너지는 꿈을 꾸셨다면 자신의 건강에 좋지않은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건강이 아니라면 재산, 자신의 지위, 이러한 것들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옛날집으로 이사가는 꿈

옛날집으로 이사가는 꿈은 자신이 현재 하고 있는 일에 어려움을 겪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정신적, 육체적으로 피로감을 느끼게 됩니다. 현실에서도 많은 괴로움을 겪으리라 생각이 듭니다. 

옛날집을 수리하는 꿈

본인이 살던 오래된 옛날 집을 방문을 하게 되고 수리를 하게 되면 근심 걱정을 풀어버리고 새로운 환경에서 살아갈 수 있게 되는 꿈 입니다. 많은 환경이 변화될 수 있기 때문에 각오를 하셔야 할것 같아요.

상갓집에서 일을 거들어 주는 꿈

상갓집에서 일을 거들어 주는 꿈은 소속된 직장이나 단체에서 직위가 오르고 재물도 늘어나게 된다.

상갓집에서 상주에게 절하는 꿈

상갓집에서 상주에게 절하는 꿈은  평소 소원이 이루어진다. 만약 상주가 맞절을 하였다면 소원이 잘 이루어지지 않게 된다.

상갓집에 문상가는 꿈

상갓집에 문상가는 꿈은 많은 사람들과 인연을 갖게 되어 인맥을 쌓게 된다.

집 구경하는 꿈

집 구경하는 꿈은 크게 2가지로 나뉘게 됩니다. 구경하는 집이 새집이거나 넓은 집일 경우에는 길몽이고, 구경하는 집이 작은 집이거나 낡으면 흉몽으로 보게 됩니다. 집을 구경하는 것은 새로운 시작을 의미하게 됩니다. 목표가 바뀌거나 이사를 하거나, 회사를 옮길 수 있습니다. 학생에게는 전학, 유학의 운이 있습니다.

집을 나와서 해외여행을 가는 꿈

사업을 하거나 직장을 다니는 사람은 안좋은 일들이 생길 수 있습니다. 잘 풀리는 일도 잘 안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반응형

'잡동사니정보 >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집 꿈 해몽 2탄  (1) 2021.01.20
회사에 관한 꿈  (3) 2021.01.20
낚시 꿈 해몽  (4) 2021.01.17
강아지 꿈 해몽정리  (7) 2021.01.01
꿈 해몽, 결혼식 꿈 해몽  (5) 2020.11.0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