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정보/꿈 해몽

집 꿈 해몽 2탄

by 뉴게이트 2021. 1. 20.
반응형

집에 홍수나는꿈

집에 홍수나는꿈은 길몽으로 분류가 됩니다. 아주 큰 재산이 집안에 생기며, 벼락부자가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런 꿈을 꾸게 되면 일단 로또를 사야겠지요.

지저분한 집 꿈

지저분한 집 꿈은 경제적으로 혼란스럽거나 주변 정리가 되지 않아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집에 비가 새는 꿈

꿈에 나타난 물은 대체로 좋은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하지만 비가 새는 것은 좋은 해몽이 있지는 않은것 같아요.

집에 비가 새는 꿈은 본인의 정서적인 불안감을 보여준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로인해 스트래스를 받고 있는 심리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능력의 한계, 직장에서 과도한 업무 등을 해내지 못하는 자신을 탓하는 마음이 반영된 것일지디 모릅니다.

반면에 빗물이 새는 것은 집안에 좋지 않은일이 발생할 수 있는 경고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집 짓는 꿈

집 짓는 꿈은 실제로 집을 짓는 해몽을 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상당수는 원하는 바를 이루는 것으로 해몽을 하는것 같습니다. 어떤 새로운 일을 시작하는 경우에 이러한 꿈을 꾸면 좋을것 같네요.

큰 집으로 이사가는 꿈

기본적으로 이사를 가는 꿈은 주변 상황이 변화가 되는 꿈이라고 해몽이 가능합니다. 그런데 큰 집으로 이사를 간다는 것은 더 좋은 집으로 이사를 가는 것이라고 보여집니다. 그렇기 때문에 좋은 방향으로 삶이 변화할 것이라고 해몽이 가능합니다.

집이 망하는 꿈

집이 망하는 꿈은 일반적으로 가정 가족에 대한 애정이 강해지는 좋은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는 생활환경의 급격한 변화가 있음을 수도 있습니다.

집 고치는 꿈

꿈에서 집은 자신을 의미하기도 하지만 자신을 둘러싼 환경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집을 수리하는 것은 문제가 있기 떄문에 고치는 것이겠죠. 즉, 일단 건강상태 등 생활에 문제가 있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상가집 가는 꿈

상가집 가는 꿈은 많은 사람과 인연을 맺게 되는 기회를 얻게 됨을 의미합니다. 특히 어두운 밤에 가게 되는 경우에는 진지한 인연을 얻을 수 있게 됩니다. 하지만 모르는 사람의 상가집이라면 예상하지 못한 재물이 들어 올 수 있습니다.

집에 물새는 꿈

집에 물새는 꿈은 크게 2가지로 구분될 수 있습니다.

1) 첫째로 맑은 물이 새어 들어왔다면 바라던 일이 이루어지게 되는 꿈입니다.

2) 둘째로 탁한물 또는 흙탕물이 새어들어 왔따면 원하는 바가 이루어지지 않게 되는 꿈으로 해석이 가능합니다.

새집으로 이사가는 꿈

이사를 간다는 것은 삶의 변화를 의미합니다. 좋은 집으로 이사를 간다는 것은 삶이 나아진다는 의미이고, 나쁜 집으로 이사를 간다는 것은 삶이 나빠진다는 의미입니다. 새집으로 이사를 간다는 것은 조금 중립적인 의미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삶은 크게 변화할 것이라는 것을 유추할 수 있습니다.

집에 강도 꿈

강도는 강제로 재물을 빼앗는 사람을 이야기 합니다. 이러한 꿈은 실제로 흉몽으로 해몽이 많이 됩니다. 자신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물건을 빼앗길 수가 있습니다. 또는 잃어버릴 수가 있는것이지요. 이 중요한 물건은 실제 ‘물건’일 수도 있지만, 건강이나 연애 일 수도 있습니다.

논과 밭이 있는 집으로 이사가는 꿈

논과 밭이 있는 집으로 이사가는 꿈은 가업이 번창하게 됩니다. 배우자나 애인에게 좋은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이사가려는 집이 무너진 꿈

이사를 가기위하여 정해놓은 집이 무너진 꿈은 길몽 중 하나입니다. 행운이 올 가능성이 높습니다.

오래된 집으로 이사가는 꿈

오래된 집으로 이사가는 꿈은 예전에 알고 지냈던 좋은 인연을 다시 만나게 되는 꿈입니다. 이 인연은 연인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좋은집으로 이사가는 꿈

좋은 집으로 이사하는 꿈은 고민이 해결되는 꿈이라고 보는 견해가 있습니다. 또는 자신의 처지가 좋아지기도 합니다. 예를들면 승진과 같은것이지요.

옷을 뒤집어 입는 꿈

에서도 옷을 뒤집어 입고 나가서 친구들이나 지인으로 부터 놀림을 받은 적 있으시죠? 옷을 뒤집어 입는 것은 망신수가 생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주변사람들에게 철없는 행동을 하게 된다거나 말실수로 인해서 언쟁이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는 사귀는 사람이 있으신 분들은 이성의 변심을 의미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집이 불타는 꿈

지금 현재 살고 있는 집이 홀라당 다 타버리는 꿈은 정말 좋은 꿈입니다. 이러한 꿈을 꾸는 사람들은 무조건 지금 당장 복권을 사러 가야 합니다. 불이 크면 클수록 사업이 번창하게 됩니다.

낡은집이 완전히 무너진 꿈

꿈에 낡은 집이 완전히 무너지면 새로운 집을 짓게 되지요. 이러한 꿈은 집이 무너진 의미보다는 새로운 집을 짓게된다는 의미에 집중을 하여야 합니다. 새로운 사업이나 직장으로 이직할 가능성이 있는 꿈 입니다.

집을 수리하는 꿈

집을 수리하는 것은 마음가짐을 새로 다잡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지금까지 안좋았던 일들이 정리가 되고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무엇인가를 시작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예를들면 승진누락의 과거를 접고 승진을 한다던가 재수 끝에 원하는 대학에 합격을 하는 꿈이지요.

텅빈집에 혼자 앉아 있는 꿈

텅빈집에 혼자 앉아 있는 꿈은 그리 좋은 꿈이 되지 못합니다. 환자는 병세가 지속하게 되고 결혼예정인 사람은 결혼이 깨질 우려가 있습니다. 외로움과 고독감이 엄습해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집 꿈 해몽 1탄 : https://ykgallery.tistory.com/79

반응형

'잡동사니정보 >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바다에 관한 꿈  (0) 2021.01.24
집 꿈 해몽 3탄  (2) 2021.01.23
회사에 관한 꿈  (3) 2021.01.20
집 꿈 해몽 1탄  (2) 2021.01.19
낚시 꿈 해몽  (4) 2021.01.17

댓글